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블루라벨 위스키와 소고기 짝궁의 친구들과 떠나는 추억 음악여행

728x90
블루라벨 위스키와 소고기 짝궁의 친구들과 떠나는 추억 음악여행

올해 들어서 행복하다고 할 수 있는 밤이

하루 더 생겼다 짝궁의 친구들 중에 젤루 편하게 생각하는

친구들이 왔는데 다들 다정하고 좋은 분들이다

짝궁의 카드와 짝궁 친구들의 카드가 열일한 날

감사링한 마음으로 오늘 아침

해장음료들을 보내드리며 어제의 추억을 곱씹는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았는데

오락실에 갔다가 인형을 뽑았던 걸 받았다

아주 귀여워서 새식구가 생긴 기분이라 오늘도 

빨리 집에가서 인형을 한 번 더 들여다볼 생각이다 '행복'

그 중에 블루라벨 위스키는 신기한 병 모양과

멋드러진 맛을 자랑하는데 이 날 전에 소주를 먹었던 터라

맛만 보았다 하지만 소고기는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희희낙락 미소랑 마음이 들썩였다

짝궁의 친구가 고기 시즈닝부터 아주 단단히 해주어서

룰루랄라 먹기만 했다 게다가 회도 시켜서

이건뭐 해삐가 해삐해버린 것...☆

고소한 떡심이도 단단히 구워주는 센스

와 통후추까지 자알 뿌려서 레어처럼 먹었는데

못참는 냄새 온통 고기 냄새가 집안에 있는데

부자가 된 느낌으로 하루를 정리했다

마음까지 부자가 되었던 이유는 중학교 쯔음해서 

그때 그시절의 노래를 틀었다 세상에 

넘넘 흥이 났다 또 조금 차이가 있지만

나와 함께 즐길 노래도 고민해주는 것이 마음이 매우 고마웠다

살치살과 등심의 완벽한 조화

모두 갓생 살았으면 좋겠다

그런 사람들끼리 만든 추억과

그들의 추억에 함께해서

좋았고, 다들 좋아보이고 삘타서 

흥얼거리는 모습이 마음이 따떳해져서

추억도 기록하고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