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연애 빠진 로맨스보고 용인 보정카페거리 포멜로가서 브런치 후

728x90

 

연애 빠진 로맨스보고
포멜로가서 브런치 후  

오랜만에 볼만한 로맨스 영화가 나왔나 하고 조금 기대가 되었다
그래서 미리 예매 부터 해두고 대학에서 알고 지냈던 정말 내적으로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랑하는 동생을 만나러 가는 길
그 만남에 축하라도 해주듯이 이른 시간이었지만 지하철 의자 자리가 생겼다

영화를 보고 나서는 라이트 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이 시대에 꽤 적합하게 솔직하고 그리고 나이 제한에서도 이러한 행동들이 위험한 것이고 정중하게 다가가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하게 하는 영화 얘기도 할 것이다

차를 타고 가는 길에 다양하게 영 다양하게 영화의 시선에 대해서 이야기했던 것 같다 비슷했었던 생각이 많았다

우리가 간 곳은 포 멜로 라는 곳이었다 막 보정카페거리 쪽이 있는데 너무 기대됐다 아끼는 옷을 입고 가는 길은 너무나도 너무나도 따뜻하다 따뜻하다

저 옷과 추억이 하나둘씩 쌓일 때마다 새롭다
사실 전날 조끼를 입을까 어떻게 입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목도리와 자 목도리와 잘 어울리는 옷을 입고 싶었다 그래서 아끼는 옷과 매치를 시켜서 편안하게 갔다

새우 알리 올리오 예전에 집 예전에 집에서 마늘 프레이크 만들려다가 잘 안 된 적이 있다 하지만 그냥 경험으로 꽤 괜찮았다

그 경험이 떠오르는 마늘 브레이크가 들어 있어서 더욱 더 맛있게 먹었다로 꼴라가 알리 올리오 맛을 더 끌어 올려주는데 한 몫을 했다

요즘은 따뜻한 토마토가 더 좋은 것 같다 그리고 그 옆에는 시금치를 따뜻하게 볶아주신 것 같다
달걀로 스크램블을 해서 너 주셨는데 버터 맛도 나면서 우유 맛도 나면서 되게 부드러운 부드러운 맛이 어서 좋았다 베이크 빈도 있었고 그 옆에는  매시 포테이토가 나왔는데 정말 맛이 있었다

오래간만에 만나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좋았다 어떻게 시간이 갔는지 모를 만큼 다양한 이야기들과 근황 들 중에서도 몰랐었던 사실들도 알게 되고  이런저런 시간들을 보냈다

이곳에 분위기는 정말 다른 사람 집에 초대받아서 다이닝룸 원래 들어갔다 온 느낌이었다 다른 테이블도 있었고 앉고 싶었던 자리도 있었지만 그것보다 우리가 앉아서 보냈던 그 테이블에서 또 다른 추억을 새기는 거 같아서 좋았다

그릇들도 판매를 하는데 사고 싶은 것들도 있었다
하우스 와인 같은 것도 먹으면 정말 좋을 텐데 그럴 텐데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간단 난간단하게 한 잔 나누고 싶은 사이

이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꽤 많이 먹었다  그만큼 더 깊어진 이야기들도 있었고 갔었던 카페 마다 원주의 맛이 고소하고 꽤 맛있는 커피였다

오늘 수원에는 비가 온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겨울 쌀쌀해질 것 같은데 따뜻하게 입고 다녔으면 좋겠다 이번 겨울 내내 감기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보내기 엉 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록을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