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노브랜드 밀키트 프레시이지 장칼국수 야채 넉넉해 구운김 조합 좋아

728x90

노브랜드 밀키트  프레시이지 장칼국수 야채 넉넉해 구운김 조합 좋아

안녕하세용 마실이에요 이건 

지난 주 언제 쯤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저녁에 배가 엄청 부른 상태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사둔지는 좀 됐는데

아마도 먹을 기회를 놓쳤거나

음식을 시켜먹은 일이 좀 있던 것 같아요

홓.홓 주 5일 요리하는데 하루 쯤은 

밀키트도 괜찮잖아~!? 하는 ㅋㅋㅋ 

근데 요즘 밀키트 다 잘나와서 종류별로 

사는 재미도 좀 있어요 애호박과 

파 양파 버섯 등등 많이 들어있는데 

물넣고 장넣고 10분 컷을 이제 잘 ㅋㅋ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물을 받아서 펄펄 끓여주세요 

양념장을 깔꼼하게 따주세요 

튀지 않게 넣어주고 더 팔팔 끓여줍니다

물이 끓는 동안 덩실덩실 춤도 춰주고

읏샤읏샤 오빠랑 장난도 칩니다

골고루 잘 끓여주다가 

집에 있는 야채도 뭐가 있나 구경도 해주고

감자좀 깎아줄래? 괴롭히기도 합니다

재료는 많이 넣을 수록 맛있잖아요 

요 작은 봉지에 애호박 파 팽이버섯이

넉넉히 들어있고 얘네들 먼저 넣어줘요

야채 육수와 함께 장이 조금 칼칼하면서도

맑아지라고 이 것도 넣고 역시

팔팔 끓여줍니다 피부 보호를 위해 

창문을 열고 요리를 해줘요 홍홍

칼국수는 2인분 들어있는데 

저는 배가 많이 불러있던터라

(원래 불러있던 거 아니었어? 꿀꿀)

2인분 중에 0.5인분 먹었는데 상당히

배불러서 헉헉대는 꽉찬 속에

야식이 너무 걸맞아서 주체할 수 없이

김가루도 뿌려먹었는데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국물이 쫄면서 매력도 있어서

맛나게 잘먹었어요 매콤정도는 적당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