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수원 정자동 지지고 대학가 추억의 맛 누들두들 중간맛에서 아차 좀 더 맵게 할 걸 해물볶음우동

728x90

수원 정자동 지지고 대학가 추억의 맛 누들두들 중간맛에서 아차 좀 더 맵게 할 걸

안녕하세용 마실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몇개째 쓰는지 모르겠네요 

이래저래 하는 김에 하자라는 심정으로 

하다 보니까... 헝 5개 예약 글 

걸어둔 것 같은데... 맞겠지?... 멀랑..

아무튼 점심에는 버섯덮밥을 시켜먹고

오늘은 뭔가 더 먹지 말아야지 

했는데.. 음..? 추억의 지지고를 

봐버렸다.. 다이소에 시트지 사러 

나갔다가 비도오고 그래서 해물 볶음 우동

뭔지 알죵? 땡기는 그런 너낌~

그래서 바로 들어갔죠 숭실대 앞이

원조라는 얘기가 있던데~

거기도 먹어보고 여기도 먹어봤거든요~

둘 다 맛은 한결 같은 걸로다가~

중간맛인데 카운터 언니에게 

약간 맵게도 되냐고 했더니 신경써주셔서

흫 감사합니다 ~

추억의 맛을 찾으러 왔는데

아니? 그... 컵 모양처럼 길었는데

그릇부터 바뀌어버렸다?

조론.. 그래도 맛은 그대로 일까

하면서 열었는데 가다랑어포가

넘실넘실 ㅋㅋㅋ 이게 지지고거든요

저는 그냥 추억에 젖어있는 걸로

옛날에 술 먹고 더 먹고 싶어서 

적당한 안주로도 먹고 무슨 생각으로

매운 맛 도전해서 말도 안되게

혀가 얼얼했던 기억도 있꼬 

비올 때는 또 밖에서 겁나 기다리면서도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이 매운 맛은 

불닥의 매운 맛이 아니라

고추기름인데 무슨 고추기름일까 

하다가 끝나버린 것이죵 ㅋㅋ

요즘 몸이 5개라도 모자르게

열심히 또 태우고 있는데 잠을 

좀 줄여야할까 막대한 고민이 생김

일을 많이하게 되면 많이 먹고

일을 좀 줄이면 안움직이고

무슨 순환인지 내 장기가 

건강해지는 순환...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다가 

문득 떠오른 지지고 앞에서 

나중이면 아무 생각도 안들 것 같은 

말을 쓰는 것 같지만 ㅋㅋㅋ

지지고는 참 많은 추억이 있다

학교 안에서 나무 계단에 앉아

먹기도 하고 과방에서 먹기도 하고 

교수님 몰래 뚜껑 열고 포크 넣어

한 누들 두 누들 먹기도 했는데

ㅋㅋㅋ...이제는 정말 추억이다

더 잊어버리기 전에 써보는

해산물 믹스를 쓰는 것 같지만

양배추도 넣어주고 여기만의 소스랑

고추기름 소스인데 뭔가 불닭보다는맵고

훨씬 달달해서 은근히 중독적인

지지고 누들

이름이 바뀌어 누들두들이지만 가끔

추억 삼아 들려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