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요리

요리하다 등심돈까스 경양식 돈가스 소스로 우리집 경양식 돈가스집 만들기

728x90

요리하다 등심돈까스 경양식 돈가스 소스로 우리집 경양식 돈가스집 만들기

짝궁한테 마트에서 이것저것 부탁했던 날

돈가스가 생겼따 ㅋㅋ 에어프라이어 예열을하고

시키는 대로 조리를 했더니 아주~

안성맞춤으로 속 까지 잘익었다!

역시 시키는데로 하면 문제가 없단 말이지~

집에 있던 채소들로 샐러드로

소화좀 돕고 양배추도 소진하기 위해서

얼른! 채썰어가지고 케요네즈~

그리고 파파존스 시키고 안먹은

피클로 입가심용으로 디피 완!!

의외로 이렇게 먹으면 다먹게 되어서

빈 그릇에 기분이 좋았던~~~

오늘이 자신이 있던 것은 집에

메밀국수와 냉모밀 국물이 있기 때문에

뭔가 든든했고 그럴싸한 세트가 완성~~

샐러드에는 버터헤드 상추가 들어가고

위에 그럴싸한 작은 채소들이

이 상을 더 귀엽게 하는 것 같았다

요리하다에서 이것 저것 다양하게 사본것 같다

사용해본 것으로는 들깨가루도 있는 것 같다

꽤 괜찮은 브랜드인 듯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세트로 사서 먹으면

실패할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좋았다

찍먹파~인 나에 맞춰서 소스를 따로

해놨는데 군말없이 잘먹는 짝궁이

그리고 고추냉이는 필수랍니다~

코끝을 기분좋게 해주는 정도로

적당하게 짜서 육수에 섞어먹으니 좋구나~

집에서 잘 차려먹으면 정말 좋다

가끔은 이런 식사도 차려야겠다

케요네즈는 소스를 섞을 걸 싶다가도

뭔가 저 따로 뿌리는게 예뻐서 저렇게 했다

다음에도 요리하다가 차려준 한상이 더 좋아지길 바래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