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요리

양송이 명란 푸실리 파스타 파마산으로 간 맞추기 참나물로 포인트 주기

728x90

양송이 명란 푸실리 파스타 파마산으로 간 맞추기 참나물로 포인트 주기

집에 푸실리가 좀 된게 있었다

8분 정도 삶아주고 붙지 말라고

올리브유와 소금을 넣어주었다

물을 적당량 덜어내고 약간 남긴 상태로

올리브유를 두르고 양송이를 넣어서 볶았다

그 사이 마늘 슬라이스로 해서 

금새 너버리고 어느 정도 모든 재료들이

노릇하게 익었다 싶으면 참나물을 

가위로 대강 잘라서 넣어주었다

오늘의 간 마법사 명란 되시겠다

푸실리를 소진하기 위함이었지만 

꽤나 멋드러진 오일파스타 완성이다

하지만 참나물도 들어갔기에

약간의 짭조롬함이 더 필요했는데

뭔가 고소했으면 좋겠어서 파마산을 뿌려줬다

오일파스타에 치즈 약간이면 말 다했지뭐

포크로 씹어먹는 맛이 있고 뭔가 

재료의 다양함도 느끼는 야매 푸실리파스타

명란 양송이 참나물이 열일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