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숙취없게 먹는 술안주 홍합 토마토 스튜 닭똥집 청양고추 팍팍 요즘 고민들 샥샥

728x90

숙취없게 먹는 술안주 홍합 토마토 스튜 닭똥집 청양고추 팍팍 요즘 고민들 샥샥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요 요즘 

고민이 있어요 나이가 들면서 드는 고민이겠거니 

하고 있습니다 알아야할 것들이 많은 나이죠

또 해결한 것들도 있지만 해결하지 못한 것들도 많습니다

그럴 때는 기분 좋은 사람과 한 잔 하며

잠시간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은 일이죠

여기는 성균관대역에 위치한 지하 던젼같은 느낌의

베이스먼트8이라는 곳입니다 사장님이 아주 잘생기셨죠

 

 

 

원래 소주라는 것은 조금 완화가 되는

좋은 안주들과 먹으면 좋습니다 홍합이 잔뜩 들어간

토마토 스튜와 함께 먹으면 말이죠 토마토가

해장에 좋아서 다음날 아주 깔끔합니다 

떡도 많이 들어가서 무처억 좋다구요옷

저는 이미 많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상태죠 그런데 내가 하는 만큼

요구하는 것은 어느 일이든 마찬가지 일 겁니다

동네에서 많은 분들을 알아가는 일 또한 

그런 일일 거에요 여하튼 모든 일들이 그렇겠지만

사람을 대한 일들이 많습니다 서비스업종은 특히요

제 뜻데로 되는 경우들이 거의 없습니다 

 

 

감성충전 만땅하고 소주한 잔 하면서 

내가 이런 직업을 하면 잘 할 것 같냐 등의 

이야기들을 내뱉어 궁금증을 물어보고 또 

내 시선이 아닌 다른 사람의 시선을 듣고 

나를 객관적으로 생각해볼 수도 있습니다 

또 내가 그 일을 포기할 수 있는지 없는지

그리고 고민이 끝나지 않았을 때는 끝나지 않은데로

솔직하게 얘기해도 되는 일도 있습니다

여하튼 소주에는 토마토, 헛개수, 초코우유 이것만

기억하세요 딴딴딴~~ 절대로 다음날 깔끔함

 

 

이것은 이야기가 무르익어갈 때 쯤 시킨

닭똥집 자알 삶아서 소금간하고 후추간

담백하게 하신 느낌 많이 남아서 아쉬웠지만

여기서 항상 들어가는 것은 샐러리~

이거 시그니처라 넘넘 좋아요 ㅋㅋ 아삭하니

식감도 좋답니다 그래서 그런가.... 숙취가 없음

쫀득 꼬득한 맛좋은 닭똥집을 포장해갈 수 없어

아쉬웠던 맘 가득입니다 껄껄껄

 

 

제가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될까요? 

그것은 아무도 모를거에요 60대 여성분과 

밥을 먹으면서 든 생각은 삶이 길기도 

짧기도 하면서 리마인드 웨딩을 한다시는데 

멋있고 또 나도 그렇게 살고 싶기도 하고 

  나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해서 고민한다기보다 이제는
내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고민을 하게 되는 시기인 것 같아요

반가운 사람들과 오랜만에 여러 가지 주제로
이야기들을 나누면서 내 머릿속도
정리해 보면서 그들에게도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가 오고 갔다면
그것이야말로 의미 있는 자리가 아 뭘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