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육회 화서점 육회물회랑 육회비빔밥 와~ 잘 비벼 졌네 알차당!

728x90

수원육회 화서점 육회물회랑 육회비빔밥 와~ 잘 비벼 졌네 알차당!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요~ 

오늘은 수업도 몇 개 하고 작품 설명도 하고 

하다보니까 시간이 후딱 같네요~ 어제 

먹어본 음식 중에서 젤 맛있었던!! 육회 비빔밥

여기는 벌써 몇 번 째 시켜 먹는 곳인데도

항상 만족하는 곳인데요 육회 물회는 또 

의외의 맛이라서 글을 쓰면서 어제 먹었던 맛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ㅎㅎ

어제 뜬금없이 오빠가 시킨 메뉴가 이거일 줄 모르고

요즘 목이 근육통이랑 디스크 때문에 아파서 

침대에서 데굴 데굴 거리고 있었어요 흫

그러다 기어나와서 먹은 메뉴 덩실 덩실..

육회 비빔밥에 들어있는 재료들은 새싹이 정말 가득

아싸 그리고 오이도 왕창~ 가득 그리고 당근 총총

맛있는 조합 집에 있는 참기름을 썼어요

1회용 참기름이 있었는데 그것은 언젠가 또 

쓰일 날이 오겠지하고 냅두었습니다 ~~ ㅎㅎ

가득가득 넣고 고소하게 비비고 나니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완성입니다 아마도 넉넉하게 넣어주셔서겠지만요

완전 알찬 구성 아주 레알 탄수화물 도둑 모임

거기다가 계란 후라이를 따악 딱 요건 

기본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왔더라구요? 하나 더 할걸

하는 짝궁의 모습을 보면서 겁나게 웃깁니다 ㅋㅋ

새싹은 넘나 좋아하기 때문에 종종 노브랜드에서도

구매를 하는데요 오늘은 참치샌드위치를 

막간을 이용해서 만들려다가 그냥 참치 김치찌개만

만들고 약속을 다녀왔네요 홍홍... 집에있는 

칼국수 면 빨리 먹어야 되는데 이상항 중얼 중얼 

생각나는 데로 쓰는 나의 먹방 일기 호호호호

육회물회는 육수가 넘 매콤했어요 약간 

물회를 생각했는데 그것보다 칼칼했달까요?

동치미 국물 중에서 맵게 된 것 같은 느낌인데

뭐랄까 형용할 수 없이... 매웠어요 무순도 

근데 국물그래도 먹을만 해서 호로록 호로록

숟가락으로 떠먹었습니다 헤헤 육회 조합은

그냥 그랬습니다 저는 호홓... 아무튼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사람의 입맛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도전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여보겠나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