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정자동 배달 광명수산 물회랑 광어 회 단촛물 밥도 와서 초밥 만들기~

728x90

수원 정자동 배달 광명수산 물회랑 광어 회 단촛물 밥도 와서 초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용 요즘 왜케 

많이 먹는지... 아침에 눈뜨면 먹을 것 생각~

오빠한테 상큼한거 먹고 싶다고 하니깐 ㅎㅎㅎ....

오빠도 오랜만에 회나 먹을까? 하더라구용 

그래서 시킨 곳은 광명수산이라는 곳인데용 

오잉... 콩가루가 뿌려져서 오더라구요?;;;

속으로 들어가서 달달해지긴 해용 근데 

개인적으로는 별로 안어룰린다눈 생각 ㅎㅎㅎ

국수하궁 회도 따로 옵니다 넣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크크 밑반찬도 넉넉하게 와서 

완전 좋아용 오빠랑 오랜만에 둘이 한 잔~~~~

찬으로는 정말 많이 왔어요 신난당 

백김치도 오랜만이에용 그리고 락교랑 

생강이랑 샐러드 + 마요네즈?;; 가 왔더라구요

고추 장아찌도 딱 맛있었어용 홓홓

마늘하구 양념장...쌈장에 양념도 다 되어있어서

와가지고 신난다 신나~ 쌈도 잘 왔어요

상추랑 깻잎 괜찮더라구용 호호호

광어친구 하이~ 광어가 상큼하게 가볍게

야식으로 먹기 좋잖아요 지느러미도

넉넉하게 왔더라구요? 와웅 최고 조합이 

무엇인가 한 번 또 또 찾아봅니다

단촛물 밥이 서비스로 왔는데 ㅠㅠ 고걸 못담았네요

밥이 딱 알 맞게 붙여져 있어서 좋았어요 호홓

깻잎에다가 광어 그리고 매늘~

마늘의 민족은 오늘도 마늘을 사이드 삼아 먹습니다

단촛물 밥에 고추 냉이도 넣어서 초밥을 

만들어봅니다 눈누난나...근데 이거 생고추냉이라

진짜... 좋기는 한뎈ㅋㅋㅋ 맛이 코 퐝이 너무 강해용

워호 ㅎ.ㅎ 맛있어서 다 먹고 흡입하고...

국수를 분명 넣어서 잘 비빈거 같은데

왜...? 어디갔지? 하면 오빠가 다 먹음 

집에서 참기름도 꺼내서 넣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헿

룰루랄라 비벼비벼 면 다 투하해~ 모잘라~

더 삶고 싶지만 집에 없어요 이럴 때 쫌쫌! 국수를

미리 사놨어야지! 야채 만땅 올려서 회도 

얹어서 먹으면 아주 꿀맛이랍니다

오늘 아침에는 국수 장칼국수 같은게 먹고 싶었는데

아니 ?? 무슨 일이야 대체 먹고 싶은거 

왜케 많은 것이야...ㅎㅎ.ㅎ.ㅎ.ㅎ.....

섞어먹고 더해먹고 맛있는 

하루 야식이 끝이 났습니다~!!!!

이 포스팅역시 오빠의 지갑으로 쓰여지고

저는 그 후 집에서 밑반찬을 

소시지볶음과 멸치볶음 계란말이 등

미역냉국까지 찬 맛나게 해놨답니다 호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