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조원동 배달 알찜의 정석 아구 추가 매운맛 정도 맘에들어 곤이도 냠냠

728x90

수원 조원동 배달 알찜의 정석 아구 추가 매운맛 정도 맘에들어 곤이도 냠냠

안녕하세요 마실입니다

요즘 인터넷 비대면 강의가 당연한 시대죠

그래서 결과물을 제출해야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제 그래서 열심히 편집해야되는 일을 했는데

교육도 다녀오고 나서 한숨 자고 일어나니 조금 

개운한 마음으로 할 수가있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꿀배차를 먹으면서 어제를 회상하고 있네요

세시간쯤 지나서 하나를 완성다하고 그 쾌감!

고맙게도 오빠가 알찜을 사줬습니다

오빠 최고..히히 언니랑 오빠랑 먹는데 내가 막내라니

오 이런 오랜만이야 막내 낮에 오징어덮밥을

오빠가 사줬는데 김밥을 불닭이랑 먹을까 하다가

알찜이 왔는데 어쩌다 보니 같이 먹게 된 조합

알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매콤 정도도 

정말 좋았습니다 소짜인데 셋이서 안주로 

먹고도 남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폴폴 끓여놨지요

김밥 위에 콩나물 얹어먹기 또는 곤이 얹기

무엇을 끼얹든지간에 JMT 조합 희희

아구는 조금 들었어요 그래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어쨋거나 ㅠㅠ 순살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고생 뒤에 먹는 반주란.. 오예입니다

살이 야들야들해서 오늘도 생각이 나지만 

오늘의 점심메뉴와 저녁메뉴는 정해졌네요 

치킨마요 먹으려구요 덩실 덩실 계란 지단이

잘 되야할 텐데 치킨텐더는 미리 꺼내놓고 

요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었던 조원동에서 배달시킨 알찜의 정석

다음에는 더 맛있는 걸로 성공했음 좋겠네요 이번주에

배달음식 다 성공한 나날드으으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