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성균관대역 배달 땅스부대찌개 식혜에 2021 달력까지~

728x90

수원 성균관대역 배달 땅스부대찌개 식혜에 2021 달력까지~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요

오늘도 변함없이 출근하기 전에 포스팅을 씁니다

언니가 시켜준 배달 음식 요건 바로

땅스부대찌개 입니당

예전에 먹어보려고 생각만 했는데 

요렇게 먹게 되었네요

먼저 포장은 햄사리 따로 야채 사리 따로 

베이크드 빈스랑 김치? 같은 거 따로 

육수와 사리면으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얼른 냄비 속으로 들어가~~~

당면도 들어있어서 완전 중독적 ㅋㅋㅋ

두부도 있었어요 요거는 같이 한잔하러온

동생이 조리요리 해주었습니당 햄이 좀 적을 것 

같다는 생각이 모두 들어서 

집에 있는 캔 햄도 한 통 작은 거 넣어줬습니다

마지막으로 육수까지 부어주면

폴폴 끓을 때까지  기다려만 주면 됩니당

다음날 얼굴이 이만해질 걸 알지만

자꾸 숟가락질 젓가락질 ㅋㅋㅋ

라면도 당연히 먹어주었습니다 

더 좋았던 것은 식혜도 왔는데요

식혜 귀신이 살아서 단숨에 없어졌고~

2021 달력도 왔네요 마침 집에 둘 것도 필요했는데

2021에는 더욱 더 평탄하길 바라며 

소소한 자리가 마쳤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