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성균관대역 곱창집 곱가득 합리적인 가격 치즈 막창 뇸뇸

728x90

수원 성균관대역 곱창집 곱가득
합리적인 가격 치즈 막창 뇸뇸
친구들과 휴무날 짱 맛있는 곱창을
맛있게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야근 팟이었던 친구도 금새 도착해
모두 내일이 있으니까 적당히 마셨어요

덩실 정겨운 분위기
우리가 오니까 또 손님들이
좀 들어오긴 했어요
우리 중에 누군가는
손님을 끌고 다니는 것 같아

3인분에 4만원 정도면 참 착하죠?
진짜 다 먹고 볶음밥 먹고 싶을 정도로
핵 맛있고 곱도 참 많이 들어있었어요

4인 중 2명은 2차 2명은
퇴근 후 만나서 딱 적당해여
소시지를 먹고와서 매우
못먹을 줄 알았는데 술술 들어가는 마법

장에 있는 청양 고추 건져서 이렇게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뚝딱 순식간에
다먹을 까봐 빠른 젓가락 질 레츠고

뭔가 부족해서 더 시킨 ㅋㅋㅋ
치즈 막창 이 치즈는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노브랜드 어딘가서 본 것 같은데
흠흠 ㅠㅠ 이거 완전 꿀 조합
매콤한데 계속 들어가요 유후

그리고 부추를 딱 올려서 먹기
좋은 조합 완전 좋아용 모양이
흩어져도 딱 어울려요 꼬소하고
매콤 달달하면서 쫄깃 오예
중독되는 맛이에요 또 생각나네요

 떡도 들어있어서 하나 먹었는데
진짜 쫄깃해요 담에
또 가보고 싶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