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제주도여행 다녀온 친구의 선물을 소개해보고 기록하는 글 feat cosat 머스타드 감귤잼

728x90
제주도여행 다녀온 친구의 선물을 소개해보고 기억해보고 기록하는 글

나는 아침마다 지니에게 오늘 날씨가 어떤지 등등을 찾는다

지니야 오늘날씨 어때? 이런식으로 시작이 되는데

진짜 내친구 이름도 지니이다 우리는 고등학교 때부터

꽤 오래된 사이인데 친구가 일을 좀 쉬고 여행을 다녀온데서

너무 마음이 좋았다 쉴 때도 됐지~~~ 거기 가서 

내 생각하면서 요런 귀여운 선물도 사다줘서 

바로바로 인증을 해주었다 빈손으로 와도 

언제나 즐겁게 지낼텐데 생각까지 해줘서 넘 고마웠다

귀여운 감귤모자 집에서 튀고 싶을 때 착용할거야

요거는 짜먹는 쨈인데 이거이거 아주 신기하다

그래서 집에 참크래커를 사서 발라먹어보았는데 

아주 맛이 좋다 달달구리~ 기분이 좋다~

귤귤한 색깔인 것 제주도는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또 비행기 타고 여행을 가고픈

부스터 샷까지 다 맞은 나...여행이 좀 하고 싶군요 ㅠ

귀여운 잼과 머리끈도 잔뜩 그리고 

무슨 사탕도 주고 덕분에 당충전은 제대로

달달구리하게 제주를 그리워할 것 같다

이번주는 티스토리가 좀 소홀했다 

왠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매일 습관은 

아직 안들어간 티스토리이다 

머스타드 감귤잼은 아주아주~~!!

머스타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안 좋아하기 힘든

고런 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