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성균관대역 율전동 칵테일바 DCT와 새로생긴 산전수전가서 돼지김치찌개로 가기

728x90
성균관대역 율전동 칵테일바 DCT와 새로생긴 산전수전가서 돼지김치찌개로 가기

어제는 걸스나잇 중에서도 팀니은 중에 

생일이 있는 날 그래서 케이크를 몰래 내가 준비하고 

꼬깔모자를 팀니은 막내가 준비를 해서 둘이

뽀짝하게 준비해버리기~~~ DCT는 오랜만이라 

잭콕을 먹었었고, 다른 친구들에게 추천을 해주며

먹었었다 추억의 맛 중에도 달달하고 예쁜 술이 었던

준벅, 피나콜라나 등 예쁜 술을 오랜만에 먹었다

가볍게 나초에 소스 치즈가 뿌려져있는 

안주를 시켰는데 토마토 소스에 찍어먹는 것은

국룰처럼 아주 잘어울리고 맛있었다

역시 숙취가 없는 메뉴엔 토마토, 계란, 부드러운 음식

또는 국물 파티파티이다 파슬리도 열일했던

예쁘장하게 나온 나쵸이다 맛이 좋았다

예쁘장한 술들을 기록하는 것은

언제나 다음날 추억으로 남아서 좋다 

이건 팀니은의 언니몬 중 아이폰의 작품

꽃도 있고 체리도 있고 아주 꼴깍꼴깔

별 하나 잔잔한 칵테일 두 잔을 맛있게 먹었다

과거 회상을 하며 먹었던 한 수차례 낭만들이

이야기거리로 스쳐지나갔다

생일축하해~

율전동 <산전수전> 이런 곳이 생겼네?

나오자마자 조금 걷다가 보니까 2층에

새로 생긴 것 같은 산전수전이라는 곳에 들어갔는데

손님들도 꽤 있었거니와 김치찌개 중에서 돼지고기가 

들어간 것들은 시원하게 무적권 소주 한잔해야하는데

여기 12도 까지 온도를 맞춘 시원한 냉장고가

하나 더 있어서 거기서 소주를 꺼내 먹으면 된다

고기도 두툼하니 많이 많이 들어있었던

오기에 꽤괜찮은 곳이 되었다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지 시원하게 잘먹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