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남자친구 선물 제이케이룩 쟌피엘 켐브레이 패딩정장자켓 겨울세미정장 남자콤비 그레이 100사이즈

728x90

남자친구 선물 제이케이룩 쟌피엘 켐브레이 패딩정장자켓 겨울세미정장 남자콤비 그레이 100사이즈

안녕하세용 마실이에요~

어느덧 2020의 마지막 달이네요...

이번 년도에는 코로나 때문이라도 

없었던 년도로 있게 해줘 라는 말이 딱 알맞아요 ㅠㅠ

흑흑 어쨋거나 저쨋거나... 기념일 선물

저는 컴퓨터를 받았는데 해준게 없어서

이런 것을 한 번 준비해 보았어요

남자 옷들 예쁜게 많이 나와서 

저도 한 번 제가 입혀보고 싶은 것으로 

한 번 사 보았습니다 제이케이룩이라는 브랜드에요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쿠팡을 통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겨울 세미 정장으로 

상당히 예쁜 것 같더라구요

셔츠 안에다가 받히고 입으면 예쁠 것 같아서

하나 구매했는데 착한 남친이라며 한 번 슥 

입어줍니다 ㅋㅋㅋ 껄 오 젠틀맨 같은데 

생각보다 두터워서 그래도 찐겨울 까지는 입고

겨울 끝에서는 못입을 것 같지만 지금

많이 입어두고 내년에도 이쁘게 입으라고 줍니다

셔츠입을 일이 많으면서 이거 하나 없다니

뭐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밤늦게 야식처럼 많이 먹어서 

에너지 분산을 포스팅으로 좀 해야할 것 같아서 

이렇게 밤늦게 포스팅을 쓰는데요 

여러 셔츠에도 받혀입기 쉽도록 무난한 그레이로 샀는데

네이비도 있었는데 그레이가 훨씬 셔츠를

포용할 수 있는 범위가 좋은 것 같아요 

남자의 매력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피팅감도 있고

앞 여밈이 한줄로 이루어진 2버튼 싱글브레스티드 자켓이구요

양사이드 트임벤트도 있고 포켓 치프도 꽂을 수 있어요

예전에 신사의 품격 드라마에서 부토니에가 

생각나는 위치가 생각이 나네요 

요렇게 뒷모습도 늠름하게 찍어주었습니다 

처음 사보았는데 참 좋은 것 같아요

항상 패션에 대해서는 늘 부족함이 있지만

기본스타일이 최고라 생각하며 

수납성도 좋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오래오래 입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