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율전성당 뒷 길 오는 푸드트럭 돼지목살바베큐

728x90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요
얼마전 퇴근을 하다가 돼지 목살 바베큐
발견을 해서 반가워
사진을 보내니 돼지 목살 바베큐로
구매해오라는 분부 받았습니다 ㅋㅋ

600g을 바베큐로 해서 호일로 싸서
판매를 해주시고 후추소금 소스랑
허니머스타드와 겨자소스도 주십니다

집으로 올 때까지 따뜻해서
손난로 처럼 들고 왔네요 ㅋㅋ
두툼해서 집게로 잡고
둘이서 합동으로 나눠 잘랐어요

반으로 잘랐는데도 두툼
안쪽까지 아주 잘 익었더라구요
런닝맨 다시보기와 함께
평범한 하루의 저녁을 맞이합니다

아 치킨무 같은 것도 함께 싸주세요
내가 굽지도 않고 이정도면 괜찮은
저녁 거리인 거 같아서 찍어놨네요

여기에다 무생채 얹어 먹어도 맛있고
김치 얹어먹어도 무척 맛있었어요
가끔 이런 저녁도 가볍게 괜찮은 것 같아요

율전성당 뒷 길에 오시는데
종종 오시고 순대 차 아저씨랑
번갈아가면서 오시는 거 같은데
정확한 요일이 언제인진 모르겠어요
저는 저녁 9시에 갔는데도 계셨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