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성균관대역 고기국수 맛집 율전동에 있어요~

728x90

전에 같이 일하던 동료분의
결혼소식 그 소식을 전하러 동네로 와주셨어용
덩실 면이 땡긴다고 하길래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곳으로
자신있게 데려갔습니다

바로 천하일면이라는 곳이에요
고기국수 정말 맛있는 집인데요
대한 마늘인이라서 주는 양 보면
아주 마음까지 풍요로워 집니다 ㅋㅋ

고기국수 2개 를 주문했어요
어제 음주를 했어서 몹시 탁월했습니다
국물이 정말 시원하거든요
면도 여기서 뽑으시는 것 같은데
천하일면 밴드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검색해 보시길 !

고기가 크게 세덩어리 들어가요
그리고 마늘이 그릇에 2시 방향에 보면
ㅋㅋㅋ와우 그 덕에 더욱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숙주도 가득 들어가서 시원했어요
그리고 고기가 아주 푹 삶아져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취향에 따라 후추나 고춧 가루
넣으시면 되는데 여기는 부드럽고 얇은
고추 가루가 놓여있어요

저는 요기 아주 종종 땡겨서 오는데
진짜루 국물이 맑고 속부터 시원해져요

면은 이렇게 약간 칼국수 면 같은데
그보단 살짝 통통합니다
그리고 속이 아주 탄탄한 느낌이 있어요

여러분도 식사 잘 챙겨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