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천천동 고기집 제주 돈내코 가장 맛있는 뒷고기 A세트 덜미살 돌구이 뽈살에다가 덜미살 추가요~!

728x90

수원 천천동 고기집 제주 돈내코 가장 맛있는 뒷고기 세트와 덜미살 추가요~!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요

얼마전에 오랜만에 만난 동생들이랑 

제주돈내코 가장 맛있는 뒷고기라는 고기집을

처음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밑반찬이 아주 실하게 나오더라구요

두부김치와 미역 초고추장과

파절임인지 콩나물 절임인지 모를! 아무튼 가득!

가서 세트 하나랑 먹다보니 4명이서는

모자라서 덜미살을 2인분 더 추가를 했어요

뒷고기를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뒤에 나와서 

고기를 구워주는 동생들 칭찬해 ㅋㅋㅋ

먼저 오사람 2명이서 딱 예상했는데

딱 오면 그다음에 집게 내놓으라고 할거라고 ㅋㅋㅋㅋ

화려한 고기 접시의 등장 히에에엑

아름다운 마블링들과 그 옆에 나란히 줄세운

소주잔도 일자 정렬로 따라주었어요

대화만 하다가 간 날의 너낌이었는데

그래도 알차게 할건 다했던 기억이~

먼저 올려주신 돼지 비계로 불판에 기름칠을 좀 

해놔야 고기가 타지 않고 맛있게 구워져요

멜젓 같은 것이 나왔지만 ? 뭔가 엄청 짰어요

그리고 양파 구워지는 저 그릇에 고기 

구워진 것을 놓고 먹어도 되니까 무척 좋았어요

구성은 덜미살 돌구이 뽈살로 되어있어요

자알 익어간다 ~ 열심히 옴뇸뇸 하다보니

4병 정도 가뿐하게 먹은 것 같아요 

각 1병씩~~ 기름기도 적당하고 

불포화지방산이잖아요 양심없이 양껏 먹은 것 같아요

깔깔 그 다음 날까지 배불렀던 것 안비밀~

뒷고기라서 그런지 힘이 좋아서 

씹는 맛도 있고 바삭바삭 거리는 거 좋아하기 때문에

무척 더 맛있더라구요 불의 세기가

내맘대로 안되긴 했지만 어찌저찌

잘 먹고 재밌게 먹다가 나왔고 

공기밥 추가와 된찌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