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인계동 맛집 남원 추어탕 후식까지 준비되어있는 기본 밥상 먹어보기

728x90

수원 인계동 맛집 남원 추어탕 후식까지 준비되어있는 기본 밥상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요~

얼마전에 직장 상사 님하고 점심을 먹었는데요

추어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도 

그냥 생선의 모습으로 있는 추어탕도 잘먹곤 했어요

그래서 룰루랄라 향했답니다

일단 김치가 두 종류 있었는데 둘다 젓갈맛이

어우 아주 좋았습니다~~

부추는 추어탕에 덜어먹는 것이구요 

청양고추와 마늘 그리고 양파장 

그리고 두부를 찍어먹을 양념장이 나왔습니다

삶은 두부가 나왔는데 이날 이걸 보고

완전 앗 집에가서 된장찌개 만들어 먹어야겠다

생각했다는 ㅋㅋㅋ 두부를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김치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남기지 않고 다먹었답니다 

배추 김치도 매우 맛있었어요 적당히 맵고

깍두기는 약간 설익긴 했어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아삭이

드디어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부추를 적당히 덜어서 넣어주세요

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그래서 

이 날 하마터면 더워서 외투 벗고 다닐 뻔

그럴 때 감기 딱걸리니 요즘 같은 날은

조심해야되잖아요~~~~

슬슬 섞어주어용 중간에 청양고추랑

마늘이랑 섞어서 잘 섞어주었어요

공기밥은 왼쪽에 있는데 굳이 찍지 않은 ㅋㅋ

마늘과 청양 고추를 넣으니 딱

얼큰하고 구수하고 좋게 되었더라구요

역시 대한 마늘 놈이기 때문에

조금 더 필요해서 마늘 좀 더 달라고 했습니다 ㅋㅋ

뚝딱이 비워버림 

디저트는 사과 입니다 고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덜어드시라고 청양 고추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아무튼 무쟈게 잘먹은 추어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