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화서파크푸르지오 여우애김밥 기본 김밥 3500원 오픈 9시 종료 8시

728x90

화서파크푸르지오 여우애김밥 기본 김밥 3500원 오픈 9시 종료 8시 

저녁 산책을 가볍게 할까 나가다가

요즘 날도 덥고, 요리하기가 영 귀찮았다

그래서 눈에 보이는 여우애김밥을 들어갔다

키오스크가 있었고, 주방에 이모 2분이 계신 것 같았다

8시가 다되간 시각이라 포장 손님 한 분과

마지막으로 매장 안 손님은 내가 다였다

입구 바로 앞에 물과 국물 김치와 단무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가져다가 먹고, 자리를 구석에 잡고

조용히 한줄 먹고 일어나야지~

하는데 불이 갑자기 어두워졌다 여기 사람있어요~

아무래도 퇴근각을 보시려던 찰나에

들어간 손님이라 그런듯 하다

새우무슨김밥 포장 손님도 얼른 

전화로 주문만하고 포장하러 오셨던 것 같다

ㅠ.ㅠ불이 꺼져서 나름 아늑하게 먹음

김치는 필수 국물은 선택~

아쉬운건 그 국물위에 뿌리는 분식집 국물

건더기 스프라고 해야하나 

그게 다 떨어졌는데 모르고 계신 것 같아서

그냥 국물만 먹었다 김밥도

고칼로리니 충분히 배부르지요

다음에 여유있을 때 오면

더 친절하시려나~ 아무튼

기본 김밥은 잘먹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