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화서동 초밥 연어 광어 유부우동 냉모밀 다 큰 애덜과 김호권의 청년초밥

728x90

화서동 초밥 연어 광어 유부우동 냉모밀 다 큰 애덜과 김호권의 청년초밥

원래 후보군들이 많았지만 뭔가 다른게 

먹고 싶을 것 같아서 뭐이야~ 말해바~ 말해바~해서

들어가게 된 곳 가보고 싶던 초밥집은 닫았길래

내가 가본 곳으로 레고레고 했당~~!

더 맛있는거 먹으러 가도 되는데 운동끝나고

바로 만나는 거라서 접근성이 최고지비!

암튼 광어, 연어 초밥이랑 유부우동과 냉모밀을 시켰당

간장 고추냉이 먹냐고 물어봐야되는 이유

취약할 수 있기 때문 우리 맵부심 말고 얼싸덜싸

같이 먹을 수 있는 방향을 같이 가보자고요?

요즘 살 좀 빠지면서 가볍게 먹으려고 하는 식습관이

조금 자리 잡힌듯 했지만, 폭주하는 주 1회의 날도 있다

어묵우동 먹을까 유부우동 먹을까 고민했던

다큰애덜 중 1을 맡고 있는 애가 고민하길래

뭐이가 고민이야~ 하고 턱턱 시켜버리자

한 때 알바몬인 나를 먹여살려준 학원제자들을

만나는 것은 정말 뜻깊고 재밌다 성장통 

자신들의 인생에 간장 또는 고추냉이 같은

순간들을 잘 이겨내다가 만나는 그런 느낌

여기 초밥집은 가성비로 괜찮다 

회가 막 크거나 하진 않아도 딱 알맞게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게 나오고 

퀄리티도 비리거나 하지 않고 맛있게 잘나온다

냉모밀에 살얼음 없으면 좀 서운할 뻔 했는데

다행이야 후후 시원한 한끼 먹을 수 있어서

베리베리 매우매우 좋았다 무순도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다

지느러미까지 알차게 나오고 락교와 

꼬들단무지도 아주 내 취향이다

짜지 않고 담백하고 초밥 속에 고추냉이가 

많다고 느껴지면 생선살을 열어서

조금 덜어먹는 것도 방법이겠다 

나는 딱 좋았음!

가지런히 놓여진 초밥과 단정하게 나오는 것과

우동과 모밀에서 전해지는 여름날의 어울리는 

이열치열 또는 이냉치냉 매력으로

무난히 잘 먹었던 한끼 식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