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함흥냉면 배달 물냉면 비빔냉면이 물비빔냉면이 되고 비빔물냉면이 되는 곳

728x90

수원 함흥냉면 배달 물냉면 비빔냉면 물로 시작해 비빔으로 비빔에서 시작해 물로~

여기는 진짜 집에서 맘먹고 제대로 된 

함흥냉면 먹고 싶다 하면 시켜먹는다

면을 불리지 않으려고 면을 따로 보관해 놨다가

퐁당해서 먹을 정도로 귀하게 생각하는 배달집

거짓말 1도 안하고 10번 가까이 시켜가는 듯

그만큼 고구마전분으로 만든 이 면에 대한

애착이 엄청나다 ㅋㅋ 송풍가든만한 곳을 찾지 못했다

비빔냉면으로 시작해서 물냉면으로 끝난다~?

열변을 토했다 ㅋㅋ 비빔은 꾸~덕으로 시작해서 

여기서 냉면육수가 또 나오는데 먹다가

육수를 넣어주면 비빔물냉면이 되지롱~

물냉면은 비빔장이 오는데 반쯤 물냉면을 먹다가

비빔장을 넣으면 비빔물냉이 된다 

사르르녹는 물비빔냉면처럼 되는 것이다~

거인친구는 음식 남을 걱정을 하지말래 육회비빔밥

세 사람이라서 음식을 세개 시킨게 아니라

한사람이 2인분을 소화해내는 능력을 가짐

그나저나 공중저나 이 것도 꿀맛이었다

몇 숟갈 뺏어먹을 배 공간만 남아서 

ㅎ..ㅎ..썩썩 비벼주니 몇 수저 뺏어먹었다

챙겨다주는 냉면템과 김치는 열무!

열무김치인데 조그맣게 씹히는

약간 작은 알타리? 같은 느낌도 늘어있다

팍익은 편은 아니고 적당히 익은편!

먹다 찍어서 양이 적어보이지만

이 양에 정확이 2배 더주는 김치양~

물냉면에서 물비빔냉면으로 가는 길

여기는 계속 시켜먹을 것이다 냉면 안엔 둘다

오이와 쌈무가 별미처럼 낙낙하게 들어가서 맛좋다

아주 여름 별미는 송풍가든 함흥냉면 강경파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