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천천동 무공돈가스 포장 옛날돈가스 찬거리는 쫄면 김치 그리고 국물

728x90

수원 천천동 무공돈가스 포장 옛날돈가스 찬거리는 쫄면 김치 그리고 국물

여기는 짝궁이랑 2번째 경험 째~

2번째까지 기억하고 맛있으면 꾸준히 

사먹는 그런 곳이 되어버리기~~

맛있는 걸 먹는 것은 정말 하루에 

중요한 일이다 짝궁의 소울푸드 돈가스...

왜 특히 남자분들은 돈가스를 좋아하는가 ㅋㅋㅋㅋ

아무튼 난 오늘도 무공돈가스에서 무공돈가스!!!

무공돈가스와 옛날 돈가스의 다른 점은?

무공 돈가스는 파프리카를 포함한 옥수수

다른 야채들이 함께 들어있어서 뭔가 돈가스 포함

건강한 맛까지 보유하고 있다 ㅋㅋ 잘어울림!

옛날 돈가스는 매장에서 먹으면

엄~청 큰 느낌이었다 여기도 역시나 양이 2층으로

돈가스가 가득가득~~ 나는 무공돈가스 먹으면

조금 배부름~! 양이 아주 넉넉함 그리고 밥 부분에

김치 볶은 것이랑 같이 들어가 있다~~~!!!

찬거리는 어떤게 있을까? 총 6개!

국물과 김치 그리고 돈가스 소스 별도이고(돈가스소스는 반찬으로 X)

단무지, 마카로니샐러드, 케요네즈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자알 볶아진 김치볶음을 얹어와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다채로운 찬거리덕에

끝까지 거의 안남기고 먹을 수 있는 무공돈가스!

물론 돈가스소스도 종류에 따라 조금 달라서 

취향껏 바꿔찍어먹어도 되서 별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