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수원 천천동 맘스터치 불싸이 버거 텍사스 바베큐 치킨버거 감튀~

728x90

수원 천천동 맘스터치 불싸이 버거 텍사스 바베큐 치킨버거 감튀~

2022의 목표 중에서 티스토리 열심히 기록하기

지켜내고 있는 중인데 설 전에 열심히 쓰고 

또 이제 지켜내기 위해서 오늘도 써본다 

설 때는 끼니 걱정을 거의 안했다 해주시기도 하고 

짝궁의 저녁 소식에 동참하기 위해서 

토마토 스프를 끓여준 정도이다 

연휴 마지막날 짝궁이 맘스터치를 시켜주었다

참으로 맛있었던 메뉴 왜냐면 엄청

해로운 것이 먹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말했나 정크푸드가 해롭다고 마음에는 이롭다

요리도 안하지 배부르지 행복한 맛이지...

어쨌든 매운 것이 땡겨서 넘나넘나 먹고싶었다

역시 맘스터치는 입이 엄청나게 벌어지는

치킨 크기가 대박인 것이다 엄청 자주 먹는 브랜드가 아니라

오랜만이라 더 맛있었다 매운 맛은 

불닭보다는 덜 매운 정도이다 크크 

피클이 안에 들어가 있고 양파 조금?

양상추 조금 들어있었다 야채의 비율은

햄버거 타 브랜드가 좋은 것 같다

이건 텍사스 바베큐 치킨버거 인데

역시 치킨이 겁나 크고 소스가 넉넉히 들어가 있었다

야채는 역시 아쥬 조금 찾아볼 수 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향이 일반적인 불고기와

크게 다른 점은 모르겠다

내가 먹은 불싸이버거는 다음에 또 먹을 의사 있지롱

맘스터치 야채 양이 좀만 더 늘었으면 합니다 탕탕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