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밥집

천천동 사장님과 눈빛으로 인사해요 찐사랑하는 소문난 순대국 동네사람 셋이서 국밥~

728x90

 

미리부터 카톡으로 약속을 잡고 나옴 ㅋㅋ

이제는 익숙한 우리가 오랫동안 가는 찐 국밥맛집!!!

여기는 오이고추가 넘 크고 시원하고 

일단 양파가 한 번도 매워서 

아리거나 한 적이 없고 시원하고 달고 맛있다 ㅠㅠ!!!

청양고추 다짐 나오는 것도 킬포~

그리고 조금 사람 수에 따라 두 점씩 나오는 순대와

머릿고기? 편육? 아무튼 조것도 별미다 ㅠㅠ ㅋㅋㅋ 

행복 쌈장에 찍어먹기! 이런 구성 하나하나가

오래 오래 변치않고 오게 되는 마법이다

처음 들린 그날 부터 지금까지 그대로인 곳

소문난 순대국은 천천동 먹거리 촌에 

위치해 있는데 아주아주 오래오래 오는 곳이다

3년이 다 되가는 동네 찐맛집이다 

맑은 국물인데 돼지고기 누린내 한 번도 없었고

파도 큼직큼직 대파로 넣어주셔서

넘나 국물 시원한 것 그리고 머릿고기

그냥 순대 찐순대 들어가 있어서 완전 넉넉하다

국물이 넘넘 맑은데 양념장도 주시니까

취향에 따라서 넣어먹어도 된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것들 중에서 부추가 있는데

부추를 넣으면 이 겨울에 또 몸이 

뜨~끈해지는 거 최고최고다 !!!

거기에 내가 좋아하는 조합은? 두구두구

새우젓에다가 후추를 톡톡 맑지만

조금 짭쪼롬하게 먹는 것이다 아주아주 추천~!!!

오늘도 밥 한공기가까이 비웠는데

너무 실하다~~ 특히 그냥 순대랑

찐순대랑 반반으로 주시는 것도 킬링 포인트~~

순대가 입안에서 아뜨거울 경우 ㅋㅋㅋㅋ

나는 밥뚜껑을 활용한다~ 조금만 식혀서 먹기~~

오늘도 선전한 점심메뉴~! 왕추천~~ 든든한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