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요리

마실이의 생존요리 소세지 김밥 소고기김밥 썰기 어려워 분짜라분짜 어만두 두끼소개

728x90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며칠 전에 

화이트 등급이 된 컬리의 김을 사용해서 김밥을 만들었다

김발 없는 것이 더 잘 말리는 나는 

어떻게 된 것인가...? 모르겠고 ㅋㅋ 이번에는 

꽤나 모양이 그럴싸하고 넘넘 잘 만들었다

일딴 사진에 보이는 가장 위에 접시와 통에 들어간 것은

소시지 김밥 대쳐서 넣어서 소금끼를 좀 빠지니

삼삼하게 잘 먹었던 것 같다 ! 그 아래는 살짝 삐져나온

소고기 다짐고기가 삐져나온 소고기김밥

어만두도 컬리에서 시키고 냄비에 

찜판 올려서 끓는 물에 7분 정도 해주니까 

아주 속까지 잘익었고, 어만두에 대해 잘 모른다면

새우와 생선살이 잘 들어가서 짭조롬하게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김치나 고기만두와

살짝 다른 질감의 재미있는 맛이 있다~!

그 옆에는 ...ㅋㅋㅋ 약간의 실패한 분짜라분짜

 

그래 다음 번에는 담궜다가 빼서 먹자는 것

메-모

살얼음도 있고 고기도 적당하게 잘 구웠고 

밀키트이기 때문에 정말 실패하기 쉽지 않은데

짝궁이는 면을 담궜다 빼서 먹고 싶었다는데

나는 살얼음이 좋아보여서 냅다... 담궈서 예쁘게

후레이크까지 ㅋㅋㅋㅋㅋ.... 데코해버림... ㅎ

희희... 아무튼 이 밀키트 내가 실패한 거지

맛은 진짜 있음 다들 먹어봤으면.... 이 모든 음식은

컬리에서 내돈내산 생활비산입니다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