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홈플러스 소시지 뉘른베르거 독일소시지 210g X2 후추향 톡톡향

728x90

홈플러스 소시지 뉘른베르거 독일소시지 210g X2 후추향 톡톡향

 

 

안녕하세용 새벽의 마실입니다

지금 네이버 블로그 쓰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왔는데 내돈내산 양식 리뷰하는데

이 소시지로 다양한 요리들을 해먹었어요

그래서 잘 먹고 쓰려고 하는데

우선 이 소시지는 뉘른베르거라는 독일소시지

너낌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반으로 갈라보니 약간 알알이 박힌 것들이 보이죠?

은은한 허브향도 나면서 바질하고 후추? 향이 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던 생각보다 향이 굉장히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허브페퍼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저는 또 향신료에 코퐝하는 게 있어서 오 이거 쎈데?

했던 그런 감이 있었어요 좋아하는 파슬리도 들어가

이곳 저곳에 응용해서 먹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후라이팬에 예쁘게 칼집을 내서 

이렇게 저렇게 앞뒤로 굽굽했던 모양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구울 수록 

향이 더 크게 올라오면서 흰쌀밥하고 

이 것만 있으면 아주 쑥쑥들어가더라구요

요즘 다시 밥을 현미밥으로 바꾸어서 

이런 기름기가 또 필요하고 그런데~ㅎ 짱잘어울려요

 

 

열심히 칼집을 내주고 그랬더니 끊긴

ㅋㅋ사진은 예쁘게 보여져야할 것 같아서 

붙여넣기 그리고 또 로시당면이라는 

당면 크림 파스타에다가 넣어먹고 

장난 아니었습니다~ 여기저기 

응용할 것들이 많아서 매운 맛에 더하기 

톡톡 튀는 맛 원하신다면 이 소시지 추천드려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