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올겨울 최강 한파 조심해요 눈사람을 만들어요 브이로그 클릭 조금씩 눈길 치우기

728x90

올겨울 최강 한파 조심해요 눈사람을 만들어요 조금씩 눈길 치우기

안녕하세요 마실이에요

어제는 눈이 정말 많이 왔어요

퇴근 전부터 내리더니 아니 세상에나?..

집에 오니까 5cm도 넘게 내리고

곳곳의 공원이나 집 근처에서는

가족단위로 나와서 눈사람을 만드는 거 있죠

그래서 저도 밥 먹고 조금 쉬다가

나가겠다고 했더니 오빠가 혼자 

나가는게 좀 그랬는지 같이 나오더라구요

열심히 눈을 뭉쳐줍니다 최대한 집앞에 있는

눈으로 해야 내일 사람들 눈 안 미끄러지고

집 앞 길도 조금 치워지고 할거니깐

열심히 만들어봅니다 근데 눈이 잘 뭉쳐지는

눈이 아니라서 힘들었어요 하지만

눈사람을 만드는 건 포기하지 않지

막 열심히 뭉쳐봅니다 삼각대랑 

갤럭시 노트 20을 가지고 가서 눈사람 만드는

영상도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첨에 눈이 잘 안뭉쳐져서 아둥바둥

열심히 오삐는 맨손이라서 팔다리 눈과 입이

될 부분들을 찾아주고요 

저는 열심히 몸통과 머리를 만듭니다 

금주의 목표는 적응의 기간인데 

열심히 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랜만에 문법도 하고 하니 어렵더라구요

집에 돌아와서 굴밥도 하고 

오픈 토스트도 하고 그러다보니 어느새 10시인데

느닷없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어서 

장갑과 패딩만 대충입고 

나갔네요 눈이 잘 안뭉쳐져서 

애는 많이 먹었지만 그래도 집 앞 

눈길 요만큼은 지운 것 같습니다

몸통이랑 머리 둘다 그렇게 크진 않지만

그럭 저럭 마음에 들어요 누가 아트를 해놓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집앞에 눈길 1미터 치우기

눈사람으로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서로를 위해서 아쥬~ 서로 즐겁고 

좋은 일이 될거에요 ~.~

어제 오빠만 오픈토스트 해줬는데

저도 오늘 아침은 그거랑 커피한잔 먹으면서 

하루를 시작해야겠어요 호호...

눈사람만들면서 하루를 보냈네요 

여러분도 내 집 앞 눈치우기 할 때 

한 번 해보세용 매우 즐겁습니다 

아래는 제가 만든 눈사람만드는 

브이로그인데 여러분들도 눈도 왔는데

코로나 19로 집 앞에서 마스크쓰고

이 시국 잠시 잊는 시간 가져보시는 거 어떤가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제 브이로그를 보러가실 수 있어요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