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기록

미국산 소고기 삼겹살 짐빔 저렴한 위스키 벨스 기분을 푸는 날

728x90

미국산 소고기 삼겹살 짐빔 저렴한 위스키 기분을 푸는 날

기분이 썩 유쾌하지 않은 날이었다

그런 날도 있는거지 짐빔이 유독 먹고 싶던 날

200ml로 한 5잔 정도는 먹은 것 같다

고기는 짝궁 친구가 두 손 부쳐서 

구워주었다 올리브유로 시즈닝도 넉넉히~

짐빔도 좋지만~~ 첨 들어보는 벨리?

배꼽 위스키야 모야? 벨스 하고 

띵동 거린다는거야 모야? ㅋㅋㅋ 

첨에 잘못읽고 배꼽인줄 알았다 

요즘은 취하고 싶으면 소주 

잠을 청하고 싶으면 이런 위스키가 나은듯..

30대가 되고 소화력이 많이 딸려서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을 챙겨먹게 되지만

기름은 포기 못하지~ ㅋㅋ 아

고기 넘나 잘구워서 소부터 먹어치우고

삼겹살도 꽤괜! 마트에서 한 번 사다가

신문지 깔고 집에서 먹는 맛이 있다

소스는 소금과 통후추 섞고~

고추장과 된장 섞어서 쌈장을 만들었다

야호~ 성공적인 소스였잖아~~

그리고 그림 맞추기 민화투를 했다

여전히 점수계산은 어렵지만 이젠 칠줄 안다

그림 맞추기를 좀 하다가 

도수가 높은 술을 먹으니 더워져서

팥빙수를 시켰는데 떡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떡은 정말 맛도리고

여기 ㄹㅇ 맛있는 팥빙수집이었다 

데일리 기록 끝 짝궁 친구랑 짝궁이랑

고기 꿔먹고 씬나게 놀고 꿀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