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자취

에어비엔비 평촌역 2분거리 새로 단장한 조용한 깔끔한 6명 수용 체크인 1박 2일 오피스텔 에캉스

728x90

 

빠른 추진력의 사람들과 있으면 

하루의 속도가 다른 날과 남다르다...

ㅋㅋㅋ파워 E형들 앞에서는 나도 모르게

마음을 슬쩍 더 열어버리는 마아법

단톡방에서 예약하고 결제도 속전속결

나중에 받겠다는 완전 쿨함과 함께 모였다

2차와 3차까지 부스터 샷까지 다 맞고

각자의 방역수칙을 잘 챙기고 해서 

이렇게 모이고나니 소주 5병에 복분자 5병 맥주 4캔 

피쳐 2개 등 아주 다양하게도 주종을

챙겼더랬다 껄껄 술자리다 

그 와중에 절대 블로그 정신 챙겨옴 

여기는 인덕션이 있고 주방도 꽤 크다

오피스텔이 평촌역 근처인데 

아주 접근성이 좋다 요즘은 오피스텔도 

에어비엔비를 하니 좋다 

에캉스라는 말이 따로 있을정도니까 말이다

밥솥부터 전자레인지 조리도구 앞접시 

제일 중요한 잔도 넉넉하게 있었다

침대방은 하나 였고 퀸사이즈라 대박 

넉넉해보였다 어차피 늦게 모인김에 늦게 잘 생각이어서

거실에서 이불펴고 자야겠다는 생각은 잠시

언제 잠들었을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아침에 일어나보니 다행히 거실에서 잘 자고 있는 나...

아무튼 깔끔하고 잘되어있어서 하루 묵기 좋았다

소파도 대박 넉넉한 것이고 이거 펼치면

침대처럼 잘 수 있는거였는데 다들

그럴 열정은 없었나 보다 ㅋㅋㅋㅋㅋㅋ

마룻바닥에서 이불깔고 넘 잘자버린 사람덜...

화장실은 좀 감동해따

비누랑 일회용 치약 다회용 치약

그리고 수건도 짱짱 많았고 아주 뽀송뽀송했음

1박 2일이라고 하기엔 12시간 남짓이지만

편안하게 잘 놀았다~~~~~~!

이정도면 정말 준비 잘되어있는 에캉스 성공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