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수원터미널 챠콜 이자카야 숯

728x90

이자카야 숯이에요
서수원버스터미널 근처에
한 잔을 했어요 따뜻한 사케가 잘어울리는
살짝은 포근한 겨울날씨였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안주에요
예전에는 오이슬라이스에다가 땅콩크림 같은 것을 주셨는데 그게 진짜 맛있었거든요
이번에 주신 샐러드는 케요네즈에
샐러드 같고 방울토마토 슬라이스가 들어가있었어용

이날 안주를 좀 많이 먹었어요
세 가지를 먹었는데 닭고기 교자랑
갈릭새우마요랑 구이를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이 모둠을 먹었네요

닭껍질 안에 맛있는 고기가 들어있는
교자에요 육즙이 한가득
정성스러운 요리 같아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촉촉해요

가운데 나오는 샐러드가
레몬그라스 같이 상큼한 소스인데
굉장히 잘어울려서 같이 잡아 먹었어요

구이모둠은 이렇게 나와요
고기와 구워먹는 치즈 그리고 새우
베이컨버섯말이와 버섯구이가 나와요

대박구성이죠

노릇노릇 구워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요~

따뜻한 사케를 두 병이나 먹었네요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갈릭 마요
갈릭맛이 풍부하고
새우가 엄청커서 매우 배불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