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실이의 지인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 농부의 바구니 프렌치렉 음식온도계 포원밀리언

728x90

 

 마실이의 지인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 농부의 바구니 프렌치렉 음식온도계 포원밀리언

안녕하세요 마실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친구들이 놀러 왔어요
그중에 요리 잘 아는 동생 돈마호크
흑돼지 등심 스테이크 제주 흑돼지 돈마호크
프렌치 렉 뼈 등심 원육 도끼 삼겹살을
요리를 해주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어떤 식으로 했는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응원을 맡았어요
ㅋㅋㅋㅋㅋ....열심히 응원한 나 ^^ 먹어라
(노동생 고마웡 호호 잘 먹었습니다)
찌동생이 고기들을 잘라주고
노동생이 올리브 오일과 각종 시즈닝 들을
이용해서 고기를 절이고 굽고
에어프라이어도 했습니다
위에서 보는 것처럼 시간을 재면서도
온도를 재면서 굽기 시작했는데요
앞뒤로 골고루 구워준다음에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주고 적당히 식었을 때 에프를 시작해주었습니다

궁금해서 음식 온도계도 찾아보고 그랬는데
이거 아주 신기하더라구요 음식은 과학인게
분명하다라고 하면서 얘기를 했는데
음식온도계라고 고기 바베큐 온도계 스테이크
오븐 요리에도 많이 쓰이더라구요
상당히 여기저기 술수 있을 것 같아요
리얼 토마호크도 그렇고 스테이크에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사 와는 다르게 차별된
고감도 센서가 있다고 하고요
2mm두께 스테인리스 선이 있습니다

열씨 미 구워준 당신 저는 맛있게 먹기만 했는데
스마트 온도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완전 대박 탐침이라고 하는데 내연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304로 제작이 되어서
오븐에 에어후라이어 프라이팬에
사용하셔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직접 집에서 이렇게 온도계도 가지고 와서
정성스럽게 해주고 시즈닝은
쫑그램님이 선물로 주셔서 여러 가지 써봤는데
허브와 통후추 도 들어 있어 핑크솔트도
들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하게 시즈닝을
섞어서 사용하는 거 같고 집에 버터도 있었어요
마리네이드까지 갓벽하게 했습니다

노릇노릇 속은 촉촉 굉장히
껍데기는 쫄깃해서 지난 번 돈토마호크
구웠을 때랑은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그 때는 약간 굽기가 더 바삭 했다면
지금은 촉촉하고 약간 보쌈에 가까운 것처럼 됐습니다
뜯을 때도 굉장이 부드럽더라구요
뼈 있는 부분도 살코기가 아주 잘 발려졌습니다
저는 고기는 진짜 못 꼽고 진짜 망칠까봐
동생들한테 부탁해 는데 이렇게 맛있게
함께 먹으니까 좋았구요 앞으로도 코로나
조심하면서 집에서만 소소하게 들 만나는 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