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케이치킨 앤 쿡

728x90
오늘은 수원 인쇄골목에 있는
케이치킨 앤 쿡에 다녀왔어요

퇴근 후 반주는 언제나
즐겁고 잠을 잘 오게 하죠
토마토계육덮밥이랑 오븐순살카레와
반반 순살 치킨을 먹었어요

깍두기와 샐러드 치킨 무가 나왔는데
샐러드는 맛있어서 한 번 더 달라구 했어요

시원한 맥스 생맥주 한잔과

토마토 계육 덮밥은
토마토 덮밥보다는 살짝 매콤하고
치즈가 뿌려서 달콤 담백했어요
이 집 이거 맛집이네 하는 반응 지인

요건 오븐 순살카레인데
닭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카레는 보통 카레에서 매콤한 정도에요
순살의 오븐에서 구운 맛이 정말~굿굿

순살 치킨도 정말
무난히 달짝지근 맛있었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좌식도 있고 삼인석이 인상적이었고
사장님이 배우활동 하셔서
배우들 싸인도 몇개 봤네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