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전드 게이밍체어 발받침형 안마쿠션 블랙으로 시크한 게임방 완성

728x90

레전드 게이밍체어 발받침형 안마쿠션 블랙으로 시크한 게임방 완성

안녕하세요~ 마실입니다

오늘은 제가 선물로 사줬던 게이밍 의자를

뒤늦게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사실 가성비 의자라서 얼마나 괜찮을까 

싶기도 하고 그랬어용

제가 네이버에 작성한 리뷰는 도움이 되었다는

평과 함께 기재되어있는데요 많은 분들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리뷰를 티스토리에 쓰게 되었습니다

블랙은 생각보다 가죽 느낌이 좋았어요

받받침과 usb로 연결하면 안마쿠션도 있는데

이건 아직도 사용을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그저 조립 이야기부터 시작을 해볼게요

이렇게 대형 박스에 넣어져서 오는데요

다행이도 시간에 맞춰 집 앞에 들여다놔서 다행이었어요

게이밍 의자의 구성품들을 다 꺼내보고 

영상을 참조하라길래 영상을 틀어봤는데

이 의자 모델이 아니어서 팔 부분을 조립할 때 애를 먹었네요

버킷시트와 등판 높낮이 조절이 되구요

틸트라고 뒤로 의자를 편하게 누워서 쓰다싶이 하는 것도 되고

허리 쿠션 높이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좌판 높낮이 조절도 되고 

최대 130kg까지 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모던한 스타일의 의자라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때도 주문량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의자이긴 합니다

팔걸이에 나사같은 것을 끼다가 한 없이 들어가서 

조금 헐겁구나 했는데 저희가 잘못낀 거 더라구요

모든 부분이 조립되어있을 수 잇게 설명서랑 

큐알코드로 찍어서 유튜브로 보면서 

조립을 할 수 있으니까 그런 점은 좋습니다

하지만 유튜브가 다른 의자 모델이 나와서 

조금 차고만 하는 정도라 조금 아쉬웠고

전체적으로 사용감은 아주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