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가위 이벤트하는 음파전동칫솔 크로스 엑스 커플템

728x90

한가위 이벤트하는 음파전동칫솔 크로스 엑스 커플템

야호 우리 커플 전동 칫솔이 처음으로
생겼다 해삐 해삐 이웃님의 기회로
선물처럼 생긴 음파전동칫솔인데
크로스 엑스라는 브랜드는 처음
써보며 알게 되겠지~ 하는데 구성이 넘 좋다

크로스엑스 음파전동칫솔 구성템

USB어뎁터랑 칫솔 여분 2개씩
그리고 칫솔 본품이랑 전동되는 본품
충전 어뎁터는 그냥 일반 집에서
쓰는 충전텝만 갈아주면되서 사용이 아주
여기저기 딱 좋다 한쪽은 USB형태고
꼽는 쪽은 예전 핸드폰 어뎁터이다
(C타입이나 아이폰타입 아님주의)

칫솔과 본체 자세한 샷

전동칫솔구매사이트

본체는 이렇게 생겼다 요호 꽤 큰데
아주 귀엽다 조립하고 보니 검정색과 흰색이 생겼다 짝궁은 검정색으로
시크하고 싶다보다 그걸 선택함
나는 화이트~ 솔직히 색에 대한 어떤
큰 욕심이 없어서 선택권을 넘겼다

껍질 벗긴 모습도 궁금해할 것 같아서
어뎁터와 칫솔 본체의 모습이 제대로
보여지는 샷이 되시겠다아
커플 전동 칫솔이 생겨서 넘나 행복하다 이거에오

모터와 분당 최대 4만회라니
손목 터널증후군으로 한동안 병원을 다녔던 나로써는 아주 짱이구만?
초음파 클리닉과 안정성 검사를 맡은
안전한 설계가 마음에 들었다
사용자는 사용하기 안전한 구조고
직관적으로 들어오는 이해구조라고
해야되나? 어려운말로는 표현 못하겠음

우리집에는 이런 어뎁터가 침대에하나
짝궁 책상에 하나 있는데 사용전에
충전 만땅을 해보았다 한 번 충전하면
14일은 간다고 하는데 더 갈 수도 있을듯?
아무튼간에~ 충전하면서도
칫솔질을 하며 그 입안의 특유 상쾌함을
넘나넘나 기대하고 있었다

블랙 앤 화이트 전동칫솔

커플들 선물로도 짱짱 좋을듯?

넘나 이쁜 것 한 번 이라도 우릴 보면
아는 사실이지만
우리 커플은 여자쪽이 더 까맘
그래서 왼쪽이 나임 섬섬옥수는 작꿍
아무튼간에 또 딴길로 세기 전에
칫솔 리뷰를 마쳐보아야겠다

크로스엑스 칫솔 사용감

개인적으로 엄청 입안이 상쾌해지고
손목을 많이 안써도 되는 편안함이 있었다
윗니 아랫니 윗니 아랫니~ 치카포카
룰루랄라 혓바닥도 깔꼼하게요~~
이 칫솔이 한 번 진동이 울릴 때마다
1분을 알려주는 것 같아서 편안함도 있음
크크... 체고다 전동칫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