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식은 원래 갑자기 찾아오는 것 행족보쌈 배달

728x90

야식은 원래 갑자기 찾아오는 것
행족보쌈 배달

가만히 있다 보면 은 야식이 생각이 난다 아마도 둘이 얘기하다 보니까 맛있는 메뉴 얘기를 하다가 충동적으로 시킨 곳이다 그래도 진짜 오래간만에 배달 음식을 시켰다고 생각하는데 그렇다는데 이 족발과 보쌈을 먹기 전에 최근에 되게 적게 먹어서 감질 맛이 났던 것 같다

여기는 대파 김치와 무 김치가 오는데 큼직큼직하게 해서 와서 진짜 너무 맛있다 완전 대박인 게진짜 족발 하고 보쌈 하고 너무 다 잘 어울렸다 그래서 너무 너무 만족했던 집이었다

새우젓 그리고 청양고추와 함께 먹으니까 매우 맛있었고 보쌈 도 누린내도 없이 매우 엄청 맛있었다 잘 살면 고추도 그렇게 맵지 않았고 양도 넉넉하게 왔다

무말랭이 랑은 다른 느낌인데 조금 더 신선한 맛이라고 해야 될까 굉장히 만족했다 족발도 어쩜 이렇게 때깔이 고운 지 매우 매우 좋았다
잘 삶아져서 엄청 맛있게 먹었었던 곳이다

성인 두 명이서 먹기에 진짜 넉넉한 아 넉넉한 곳이다 이것에 세트 이름이 있었는데 지금은 좀 까먹은 상태 다시 보면 알겠지만 지금은 두 손이 매우 바쁜 상태다

어쨌든 이곳에서 꼭 시켜 먹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이날 시켰었던 것을 너무 후회를 하지 않는다 하하 배가 나왔지만
맛있는 걸 먹는 건 정말 좋은 일이다

특히 대파 김치 TV에서 보기만 했었는데 직접 먹어보니까 너무 너무 좋았다
아주 시원하고 큼직큼직하게 먹는 맛이 있다

완전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