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입구역 빵집 아오이토리 털어온 맛난 빵 후기

728x90

홍대입구역 빵집 아오이토리 털어온 맛난 빵 후기

후란서가를 방문했다가 출근하는 길
시간은 없었지만 좋아하는 빵 부류 폭이 좁아서 30초만에 빵 담고 결제하고 나왔다
메론빵, 잠봉뵈르, 에그마요, 팥빵, 크렌베리 바게트 정도이다

유명하다는 말은 들었는데
이제야 사가본다 울 짝궁스하고
마니마니, 먹어보자 하구 말이다
한 봉지 가득 사가서
친구도 좀 나눠줄 참이었다

빵이 나오는 시간들이 있었구나 ㅠ
시간 마다 서야하나 싶은 메뉴들도
아주 아주...! 고민이 되게 되었다ㅠ
흑... 그래도 빵순이는 아닌
나피셜 가장 맛난 놈으루다가 데려옴

이건 유튜버들이 그릏게 극찬하는데
그래도 장인 빵집이라 함 사보자 하구
사서 집 가자마자 먹었다
오호 이거 물건일세? 넘나리 맛나버렸음

9시에 가장 많이 나온다 나는 12시쯤 가서 그래도 짱짱 마니 나와있는 상태로 고를 수 있었다
매일 만드는데도 매일 나가고 그르면 진짜 빵집 할 맛 나겠다

사진 중독자 기록 중독자는
사진을 안남길 수 없지
제일 왼쪽에 있는 빵도 하나 집었다
이름이 뭐였는지는 잘...ㅎ

샐러드와 초코빵 등등 다양한
빵 곁들임 메뉴들도 많았다
사람들도 꽤 있었다 매장안에서
먹는 테이블도 있었다

활용도 높게 식빵을 사갈걸그랬나
나는 식빵두 조와하는뎁 희희
헤헤... 담에 가면 다른 걸로 사와야겠다

무색무맛 빵 부류를 좋아하는 나는
크로와상의 유혹을 뿌리치고
맛있게 뇸냐리뇸 먹었다 홍대빵집맛집 인정

728x90